FIND YOUR IDEAL JOB

There's a Shin Poong for everyone

홍보팀

홍보는 회사의 평판관리입니다.. PR. Public Relation. 즉 PR은 ‘우호적 관계 만들기’로 기업의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는 것입니다. 한 마디로 공중과 신풍제약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도록 돕는 다리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고객이나 기타 이해관계조직들에게 우리 회사의 장점 등을 많이 알리고, 공중은 자신과 관계가 있는 관점에서 우리 회사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니즈가 있습니다. 그 접점에 홍보의 역할이 있습니다. 결론적으로 홍보는 회사 이미지, 브랜드 이미지, 시각적 이미지제고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내외적인 커뮤니케이션역할을 수행 함으로서 회사의 매출증대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.

직무소개

  • 언론매체 별(전파, 일간, 경제, 시사, 전문, 온라인(SNS)) 등 관리 및 광고집행을 수행합니다.
  • 언론매체들과 유기적인 관계로 PR Issue 및 Publicity위한 미디어네트워크강화를 수행합니다.
  • 기사모니터링 및 보도자료, 기자간담회, 인터뷰, 취재지원 등 대 언론PR을 합니다.
  • 제약담당기자단을 중점적으로 정기적인 브리핑으로 집중관리를 합니다.
  • 신풍행사 및 제품관련 국내외 전시행사지원을 합니다.
  • 신풍 홈페이지, 영상물, Calendar, Brochure물 기타 홍보판촉물류 제작관리를 합니다.
  • 제품관련 부자재(포장 Case, 라벨, 설명서 등) 제작관리를 합니다.

필요역량

홍보업무는 기본적으로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애사심이 있어야만 할 수 있는 직무입니다. 진정성 없는 애사심과 자부심, 책임감이 없다면 회사를 대표해서 대내외적으로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  1. 01Capability

    성격이 밝고 원만한 대인관계유지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좋아야 합니다.

  2. 02Capability

    상대방의 호의를 끌어낼 수 있는 인내심과 침착함이 요구되며, 보도자료 및 각종 홍보물 제작 시 기본작문능력이 요구됩니다.

  3. 03Capability

    회사의 정보를 의도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정확한 정보를 숙지하고 분석적으로 접근하는 능력과 전략적인 사고를 체질화 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.

  4. 04Capability

    브랜드전략(광고, 시각디자인, 영상 등)을 포괄적으로 이해하며 제작 및 관리에 있어 미적 감각과 Creative Identity를 평가, 완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