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IND YOUR IDEAL JOB

There's a Shin Poong for everyone

마케팅팀

각 제품의 Product manager는 한정된 자원으로 마켓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Sales Target을 설정하고 Target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/추진하며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개발/운영함으로써 회사의 최대 Profit을 창출하는 데 기여합니다. 또한 신제품의 도입을 위하여 시장과 제품에 대하여 검토하고, 제품의 판촉계획을 수립/실행합니다.

직무소개

  • 마케팅 전략 수립, 목표 설정 및 시행 총괄을 책임집니다.
  • 회사 성장에 기여하는 마케팅 수행을 합니다.
  • Product Life cycle management, 시장분석 및 관리를 합니다.
  • 예산 계획,전략적 품목의 발굴 및 투자를 합니다.
  • 영업 부서와 효율적인 협력 방안을 강구합니다.
  • 마케팅 부서의 인력 관리 및 조직 관리를 합니다.
  • KOL 관리에 대한 효율적 방안을 강구합니다.

필요역량

  1. 01Capability

    분석적 사고 – 마케팅 전반적인 역량 및 분석력이 필요합니다.

  2. 02Capability

    거시적 사고 – 전략적인 tactic으로 판매 예상량 및 재고량 예상을 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합니다.

  3. 03Capability

    고객관리 – 고객 및 관련학회와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하고, 이를 통하여 파악된 질환의 치료에 대한 unmet needs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는 역량이 필요합니다.

  4. 04Capability

    설득/영향력 – 제품과 영업부서를 lead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.

  5. 05Capability

    협업능력 – 타 부서와의 원활한 협업을 도모하는 능력이 필요 합니다.

  6. 06Capability

    자기계발 – 제품과 질환에 관한 지식을 꾸준히 습득하고자 하는 지적 호기심이 필요합니다.